티스토리 뷰
대관령 삼양목장 소개
겨울 동화의 나라 대관령 삼약 목장울 소개합니다. 해발 850~1,470m에 고산지대에 위치한 600만 평의 동양 최대의 목장이며, 방목되는 동물과 국내 최대 규모의 풍력 발전기를 만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삼양 목장은 계절이 바뀌고 풍경이 눈 덮인 낙원으로 변하면, 고요한 탈출을 원하는 사람들의 안식처가 됩니다. 눈 덮인 언덕, 아늑한 오두막, 그리고 많은 야외 활동이 기다리고 있는 대관령 삼양목장은 겨울 동안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느끼게 해 줄 것입니다. 그림 같은 산으로 둘러싸인 목장은 도시 생활의 분주함에서 벗어나려는 사람들에게 조용하고 고요한 분위기를 전달합니다. 상쾌하고 차가운 공기와 부츠 밑의 부드러운 눈소리가 겨울 교향곡을 만들어 겨울의 느낌을 한 껏 더해줍니다. 겨울에 대관령 삼양목장을 방문하는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는 모든 방향에서 펼쳐지는 숨 막히는 풍경입니다. 목장은 눈 덮인 초원과 먼 산의 광범위한 경관을 제공하여 자연 애호가와 사진작가 모두에게 이상적인 여행지가 될 것입니다. 대관령 삼양목장은 멋진 겨울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풍부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눈 덮인 풍경이든, 매력적인 선실이든, 기쁨의 솔직한 순간이든, 카메라 셔터를 누르게 만듭니다. 이른 아침과 늦은 오후는 종종 최고의 자연조명 조건을 제공하며, 자연조명은 사진에 반영되어 마법 같은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곳입니다. 대관령 삼양목장 이용 시간 및 요금은 매년 11월~4월까지 이며 이용 시간은 09:00 ~ 16:30이며, 이용 요금은 대인 12,000원 , 소인 10,000원인데 우대할인은 9,000원입니다. 우대 할인 기준은 경로우대 (만 65세 이상), 장애 4~6급, 장애 1~3급 보호자 1인 추가, 국가 유공자/ 무료 36개월 미만, 장애 1~3급, 생활보호대상자인 학생, 평창군민이 적용됩니다. 삼양목장은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꽃밭양지길 708-9에 위치해 있습니다. 겨울의 눈꽃과 바람을 만나고 싶다면 삼양목장을 방문하여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대관령 삼양목장 즐기기
삼양 목장은 여러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삼양 목장의 매력을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여유로운 목책로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람의 언덕, 숲 속의 여유, 사랑의 기억, 초원의 산책, 마음의 휴식 총 다섯 개 구간으로 나뉜 목책로는 4.5lm에 달 하는 특색 있는 풍경으로 힐링을 원하는 관광객에게 사랑받는 곳입니다. 삼양 목장을 즐기기 위해서는 목책로를 걸어서 산책하는 걸 추천합니다. 두 번째는 양때 먹이되 주기 체험입니다. 귀여운 면양들에게 무인 판매대에서 판매 중인 먹이를 주는 체험입니다. 장소는 양먹이 주기 체험장, 운영에서 상시운영 중에 있습니다. 세 번째는 타조 먹이 주기입니다. 무인 판매대에서 판매 중인 먹이를 타조 먹이 주기 체험입니다. 동물체럼장 내 타조먹이 주기 체험장에서 체험이 가능하며 상시운영 중입니다. 네 번째는 소방목지 체험입니다. 유기초지에 방목되어있는 젖소의 모습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소들을 가까이서 볼 수 있는 방목지입니다. 소방목지에서 운영 상시운영되고 있습니다. 다섯 번째는 동해전망대입니다. 해발1,140m에 위치하고 있는 동해 전망대는 날씨가 맑은 날에는 동해바다와 강릉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전망대 쪽에 풍력 발전기 53기가 쭉 늘어져 설치되어 있습니다. 여섯 번째는 연애 소설나무입니다. 목장의 중간에 위치히고 있는 이 나무는 영화 연애소설에 나온 이후 연애 소설나무라는 이름으로 불리게 되었습니다. 일곱 번째는 바람 우체통입니다. 바람이 머무르는 곳에서 가족, 친구, 연인 그리고 나에게 바람을 담아 엽서를 보낼 수 있습니다. 대관령 삼양 목장만의 특별한 도장이 찍힌 편지가 배달됩니다. 목장마트, 온실 순설, 판매처에서 운영 중이며 목장 마트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대관령 삼양목장 추천코스
삼양 목장의 관람 코스를 추천합니다. 첫 번째는 포토스 팟 코스입니다. 삼양목장에서 사진 포인트를 담은 인생샷 잔용 코스로 친구, 연인에게 추천하는 곳이며 시간은 2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코스는 청연원 > 동해전망대 > 사랑의 기억 정류장 하차 > 연애소설나무 > 오색빛깔 무지개 꽃밭 > 소방목지 > 양방목지까지입니다. 두 번째는 동물체험 코스입니다. 다양한 동물 체험 위주코스로 어린아이 동반가족에게 적극 추천하는 코스이며 시간은 3시간 소요됩니다. 코스는 양몰이 공연장 > 동해전망대 > 사랑의 기억 정류장 하차 > 연애소설나무 앞 양방목지 > > 소방목지 > 동물 체험농장까지입니다. 세 번째는 힐링코스입니다. 초지에 살고 있는 동물들을 볼 수 있는 코스로 자유롭게 풀을 뜯고 노는 동물을 볼 수 있는 코스이며 시간은 2시간 30분 소요됩니다. 버스로 동해 전망대 이동 > 동해 전망대 > 사랑의 기억 정류장 하차 > 연애소설나무 (양방목) > 소방목지까지 이동하는 코스입니다. 네 번째는 버스 간단하게 이동하는 코스입니다. 9km의 넓은 목장을 정상까지 버스로 편안하게 이동하는 코스이며 시간은 1시간 소요됩니다. 코스는 버스로 동해 전망대 이동 > 동해 전망대 > 사랑의 기억 정류장 하차 > 양몰이 공연장 정류장 > 동물 체험농장 > 광장까지입니다. 다섯 번째는목책로 완전 정복 코스입니다. 목책로는 4.5lm의 총 5개 구간을 온전히 걸어서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코스로 2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이 시산은 목책로 산책 시간만 포함된 것으로 체험등의 활동을 추가할 경우 약 3시간 30분이 소요됩니다. 코스는 버스로 동해 전망대 이동 > 바람의 언덕 > 숲 속의 여유 > 사랑의 기억 > 초원의 산책 > 마음의 휴식 > 청연정 카페 > 광장까지입니다. 자유롭게 이동하면서 즐기는 것도 좋지만 추천 코스를 돌며 장소 하나하나를 즐겨 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